83일차 갈1~엡6 시142~143 통독했습니다.
갈1:7~10 다른 복음은 없으며 사람들의 기쁨을 구하였더라면 그리스도의 종이 아닙니다.
갈2:16~20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써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함이라 율법의 행위로써는 의롭다 함을 얻을 육체가 없습니다.
-> 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3:10 율법대로 모든 일을 항상 행하지 않는 자는 저주 아래에 있다고 율법책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율법 행위에 속한 자들은 저주 아래에 있는 것입니다.
엡2:8~9 구원은 믿음으로 말미암음이고 이는 하나님의 선물로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닙니다.
엡6:18 성령 안에서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고 이를 위해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해야 합니다.
시편142편
다윗은 굴에 숨어 있을 때 불안한 가운데 하나님께 안전을 간구하며 믿음의 선포를 합니다.
-> 어려움을 호소하고 불만도 쏟아 냅니다.
-> 내 길을 아시는 분은 주님이신데 사람들이 나를 잡으려 덫을 숨겨놨습니다.
-> 내게 관심 가지는 사람이 없으며 피할 곳도 없고 내 생명을 돌보는 자가 없습니다. -> 주께 부르짖습니다.
-> “주는 나의 피난처이십니다. 주는 살아 있는 자의 땅에 있는 나의 몫입니다. “
-> 어려움가운데 있고 뒤쫓는 나보다 강한 자들로부터 나를 구해 주소서.
-> 나를 나의 감옥에서 풀어주소서. 내가 주의 이름을 찬양하겠습니다.
-> 의로운 자들이 내 주위에 모일 것입니다.
-> 이는 주께서 나를 선하게 대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예수그리스도..외 다른 복음은 없음을 믿고 선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믿게 됨과 선포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