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의 크리스천
크리스챤과 전도(2)
malmiama
2001. 7. 3. 17:47
(2) 나는 심부름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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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도 대상은 주님을 모르는자 뿐만 아니라 무신론자, 이단, 타종교인들도 모두 포함한
이 세상만민이라는 <만민 구원론>에 동의합니다.
하나님 안에서는 예외가 없다는 즉, 구원은 준비되어 있다는 예정론을 믿습니다.
<작정하신 자만 구원하신다>는 예정론이 있습니다만 이 말은 운명론이지 예정론은
아니라고 생각하므로 동의하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그렇게 가르치시지 않으셨습니다.
전도와 관련해서 어렵고 힘들어 포기하는 대상이 바로 이단과 타종교인입니다.
예를 들어 가까운 이웃 중에 이단종교를 믿는 사람이 있다고 했을 때 어찌합니까?
성경내용을 조목조목 들어가며 설득합니까? 포기하고 상대도 안 합니까?
아니면,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아예 거론조차 하지 않고 세상 안에서 벗합니까?
인사도 꺼리고 미워하는 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포기하고 방치하는 것도...
내용과 교리에 따르지 않으면 됐지, 사랑하지 말라는 건 아니기 때문입니다.
두 가지 제안을 합니다. 첫째는 사랑의 마음을 회복하는 것이고, 둘째는
논란을 벌이지 말고 그 분을 위해서 간절히 기도하는 것입니다.
구원과 영생은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나는 이 약속을 전해야하는 심부름꾼입니다.
심부름꾼은 삯을 받습니다. 나는 미리 받고 심부름을 하는 것입니다.
요즘 들어 확실히 깨달은 게 있습니다. 크리스챤이 생활 속에서 활력을 잃고,
침체되는 것은 전도를 하지 않기 때문이라는 사실 말입니다.
당연하지 않습니까? 먼저 삯(구원)을 받고 전도에 대한 심부름을 맡았는데,
이를 행하지 않고 있으니 떳떳하겠습니까? 전도하지 않으면 능력을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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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도해 보시죠...삶에 생기가...희망이...생깁니다. (달팽이를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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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도 대상은 주님을 모르는자 뿐만 아니라 무신론자, 이단, 타종교인들도 모두 포함한
이 세상만민이라는 <만민 구원론>에 동의합니다.
하나님 안에서는 예외가 없다는 즉, 구원은 준비되어 있다는 예정론을 믿습니다.
<작정하신 자만 구원하신다>는 예정론이 있습니다만 이 말은 운명론이지 예정론은
아니라고 생각하므로 동의하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그렇게 가르치시지 않으셨습니다.
전도와 관련해서 어렵고 힘들어 포기하는 대상이 바로 이단과 타종교인입니다.
예를 들어 가까운 이웃 중에 이단종교를 믿는 사람이 있다고 했을 때 어찌합니까?
성경내용을 조목조목 들어가며 설득합니까? 포기하고 상대도 안 합니까?
아니면,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아예 거론조차 하지 않고 세상 안에서 벗합니까?
인사도 꺼리고 미워하는 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포기하고 방치하는 것도...
내용과 교리에 따르지 않으면 됐지, 사랑하지 말라는 건 아니기 때문입니다.
두 가지 제안을 합니다. 첫째는 사랑의 마음을 회복하는 것이고, 둘째는
논란을 벌이지 말고 그 분을 위해서 간절히 기도하는 것입니다.
구원과 영생은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나는 이 약속을 전해야하는 심부름꾼입니다.
심부름꾼은 삯을 받습니다. 나는 미리 받고 심부름을 하는 것입니다.
요즘 들어 확실히 깨달은 게 있습니다. 크리스챤이 생활 속에서 활력을 잃고,
침체되는 것은 전도를 하지 않기 때문이라는 사실 말입니다.
당연하지 않습니까? 먼저 삯(구원)을 받고 전도에 대한 심부름을 맡았는데,
이를 행하지 않고 있으니 떳떳하겠습니까? 전도하지 않으면 능력을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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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도해 보시죠...삶에 생기가...희망이...생깁니다. (달팽이를 보세요)
